"유플러스TV에서 연휴동안 명작영화 무료로 보세요"

2020-04-29 14:43
LG유플러스, 5월 가정의달 맞아 U+tv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U+tv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U+tv 아이들나라는 다가오는 어린이 날을 기념해 내달 5일까지 '댄스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노우 앱(App.)에서 U+tv 아이들나라 필터를 선택하고 광고 음악에 맞춰 아이가 춤추는 영상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아이들나라, #댄스릴레이)와 함께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한 후,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1명), LG전자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2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U+tv에서는 명작 영화를 한시적으로 무료 전환해 U+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연휴 기간 동안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상 작품은 △코코 △타짜: 원 아이드 잭 △람보: 라스트 워 등 인기 명작을 비롯해 △트롤 △마다가스카의 펭귄 △홈 △쿵푸팬더 등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을 포함한다. 드림웍스 25주년을 기념해 U+tv에서 인기 애니메이션을 단독 무료 제공한다.

U+tv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번째는 디즈니&폭스 영화 할인이다. 오는 30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디즈니&폭스 인기 영화 소장 상품을 30%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 △겨울왕국 2 △조조 래빗 △알라딘 △토이스토리 4 △라이온킹 등 총 40개 대상작품 중 소장 상품 5편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4만원 상당의 다양한 디즈니 굿즈가 랜덤으로 포함돼있는 디즈니 럭키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두 번째는 연휴 기간 정주행 하기 좋은 유명 영화 소장 패키지 할인이다. 대상작은 △어벤져스 전편(기존 2만4000원) △해리포터 전편(기존 3만6000원) 소장 패키지로, 최대 30% 할인해 각각 1만8900원, 2만5000원에 시청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트롤과 함께 하는 세계여행 프로모션이다. 레드벨벳의 K-팝 트롤 캐스팅과 싸이의 강남스타일 삽입 소식으로 화제가 된 드림웍스의 신작 '트롤: 월드 투어(감독 월트 도른, 데이빗 P. 스미스)'는 할리우드 상업 영화 최초로 극장과 U+tv에서 오는 29일 동시 개봉한다.

U+tv에서는 29일부터 내달 6일까지 ‘트롤: 월드투어’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신 인기영화 중 1편을 10% 할인해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최신 인기 영화는 △헌트 △엽문4: 더 파이널 △서치 아웃 △조조래빗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나쁜 녀석들: 포에버 △작은 아씨들 △스파이 지니어스 등 총 8편이다.

이외에도 내달 5일까지 키즈 월정액(9900원, VAT 포함)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9000원 상당 VOD 쿠폰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뽀로로 롤러코스터 주차장 장난감 세트(5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을 증정, 당첨자는 5월 8일 발표될 예정이다. 키즈 월정액은 △뽀로뽀롱 뽀로로 △로보카폴리 △구름빵 등 인기 키즈 애니메이션과 △트니트니 △핑크퐁 등 동요 콘텐츠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U+tv 부가서비스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