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는 ‘가신비’…5월 가정의달 선물 할인전 ‘봇물’

2020-04-28 08:57
동원, 내달 31일까지 건기식 최대 54% 할인
올가홀푸드, 선물 세트 사전예약 할인 판매

동원F&B는 가정의 달을 맞아 파격 할인행사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사진=동원F&B]

심리적 만족은 물론 건강까지 충족시키는 소비인 '가신비(價心比)'가 뜨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건강관리가 어느 때보다도 중요해지면서다. 식품업체들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건강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동원F&B는 가정의 달을 맞아 파격 할인행사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홍삼 전문 명품 브랜드 ‘천지인 홍삼’은 6년근 홍삼정 3종(명작, 예작, 미작)을 각각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캡슐 형태의 홍삼 제품인 ‘메가사포니아 골드’와 하루 1포씩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는 스틱 형태의 ‘홍삼정 데일리원’도 각각 30%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미국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는 중년남성을 위한 종합 비타민, 비타민B군, 비타민C 제품을 담은 ‘아버지 활력세트’와 중년여성을 위한 종합 비타민, 칼슘, 유산균 등을 담은 ‘어머니 행복세트’를 각각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관절 건강, 혈행 건강, 눈 건강, 항산화 건강 등 다양한 기능별 맞춤 세트 역시 최대 53% 할인한다.

크릴오일 전문 브랜드 ‘크릴리오’는 캡슐 하나에 남극 크릴 70마리의 영양을 담은 ‘크릴오일70’ 제품에 대해 3+1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자연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는 초록입홍합분말 100%를 담은 ‘초록입홍합 환’과 동충하초를 비롯해 다양한 버섯 분말을 함께 담은 ‘버섯환’을 각각 50%, 54% 할인가에 내놓는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어느 때보다 개인의 면역력과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만큼, 동원F&B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가족들의 건강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올가홀푸드]

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는 오는 30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GAP(우수농산물) 인증을 받아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한 ‘풀비타 귀인 그대로 갈아 넣은 홍삼(70ml*10포/3박스)’과 ‘풀비타 귀인 홍삼정(10g*25포/2박스)’를 선보인다.

세계적 멸치 어장으로 잘 알려진 칠레 연안에서 어획한 멸치에서 추출한 오메가-3에 포도씨유와 올리브유를 더한 ‘풀비타 골든엔쵸비 트리플 오메가 세트(940mg*90캡슐/2병)’도 판매한다.

아울러 ‘ASC인증 전복세트 2호’와 ‘설성목장 한우 2kg 세트 2종’도 준비했다. ASC인증은 무분별한 수산양식을 방지하고 사료, 수질, 항생제 사용 등을 관리하는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국제 인증이다. 한우 선물세트는 동물복지인증 지정목장에서 방목으로 자라 친환경 무항생제 축산물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올가홀푸드는 이번 가정의 달 선물세트 사전예약 기간인 30일까지 최대 3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물세트 사전예약은 온라인몰과 올가의 모든 직영점 및 가맹점에 문의하면 된다.

올가홀푸드 관계자는 “일상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안심먹거리를 올가홀푸드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선별해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KGC인삼공사는 ‘챙겨라! 우리가족 면역력’ 행사를 다음 달 2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제품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골드,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등 정관장 주요 상품과 선물세트 20종 등이다.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정관장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인 ‘홍삼정 플러스’(240g)를 2개 구매하면 ‘알파프로젝트 눈건강’을 무료 증정한다. 정관장 멤버스에 가입하고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알파프로젝트 장건강'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에 '홍삼'은 몇 년 전부터 건강을 선물한다는 개념으로 인식되며 인기가 높다”며 “부모님을 비롯해 어르신, 자녀 등 다양한 연령대의 홍삼 제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