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클라르하임, 프리미엄 침구 ‘보타닉가든’ 롯데홈쇼핑서 론칭

2020-04-23 16:21

이브자리의 친환경 프리미엄 리빙 전문 브랜드 ‘클라르하임(KLARHEIM)’은 오는 29일 낮 11시 35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침구 ‘보타닉가든’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클라르하임 ‘보타닉가든 모달 슬림차렵 풀세트’는 너도밤나무에서 얻은 섬유 텐셀 모달 100%를 사용했다. 오스트리아 렌징사가 제작한 텐셀 모달은 나무 소재의 청량감과 은은한 광택이 특징으로 온도와 수분 조절 능력이 뛰어나 여름에도 쾌적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점프 퀼팅 공정을 더해 솜 뭉침을 방지하고 몸에 닿았을 때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은 자연을 닮은 컬러와 보태니컬(식물의 꽃, 잎 무늬) 패턴을 적용했다. 디자인 종류는 ‘베스티’와 ‘카일리’ 2가지다.
 

클라르하임 보타닉가든 ‘베스티’[사진=이브자리 제공]

베스티는 시원해 보이는 화이트 바탕에 열대 지방의 나뭇잎 패턴으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손으로 그린 듯한 자연스러운 수채화 기법도 눈에 띈다. 식물의 싱그러운 기운을 선사해 효과적인 플랜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여성스러움을 부각한 카일리는 아기자기한 꽃들이 수 놓아진 디자인으로 마치 꽃 밭에 누워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연핑크, 진핑크, 그레이, 민트 등 다채로운 색감으로 화사한 봄 정취를 자아낸다. 이불 3면에 레이스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가미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보타닉가든은 자연 친화적인 소재와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라이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침구”라며 “또 언택트(비대면) 소비 수요 확산에 따라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게 돼 보다 고객에게 편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이번 클라르하임 ‘보타닉가든’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인스타그램 상품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외에도 전국 신세계백화점, AK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과 이브자리코디센에 입점한 클라르하임 매장에서 동시 판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