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신규 고객 1만명에 '올프라임' 멤버십 1개월 무료"

2020-04-09 10:36

'올프라임'으로 11번가 쇼핑을 하는 모습.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오는 13일부터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올프라임'(AllPRIME)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올프라임은 월 9900원에 10가지 이상의 콘텐츠, 쇼핑, 생활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형 서비스다. 대표적으로 △웨이브, 플로, 원스토어 e북(택1) △11번가 쇼핑 시 SK페이포인트 최대 6% 적립 △100여가지 상품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전용 특가몰 △음식배달 할인 등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회적 거리 유지 및 재택근무 등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재 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11번가 앱이나 모바일 웹에서 가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 신청 고객은 100원을 결제한 후 SK페이포인트로 100원을 돌려받는 방식으로 무료 혜택을 누린다.

프로모션 기간이 지난 다음 달부터는 월정액 요금이 정상 결제된다. 연장을 원하지 않는 고객은 유료 전환 전 사용 종료를 신청하면 된다. 가입 후에 혜택을 받지 않았을 경우 결제 요금 전액 환불도 가능하다.

김진우 SK텔레콤 통합서비스추진그룹장은 "앞으로도 올프라임에 신규 제휴사가 지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라며 "올프라임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 멤버십 플랫폼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