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도시개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에 고품격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2020-03-31 08:38
VIP 대상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돕다'와 업무 협약
퍼스널 레슨, 여행, 가족케어, 자녀보호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DK도시개발·DK아시아 김효종 전무이사(왼쪽에서 다섯째)와 한국팔로워십센터의 컨시어지 '돕다' 이준의 대표(왼쪽에서 넷째)가 30일 DK도시개발 인천지사에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고품격 가족 중심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DK도시개발 제공]


DK도시개발·DK아시아가 인천 서구 검암역세권에서 4월 말 분양하는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에 고품격 가족 중심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DK도시개발·DK아시아는 지난 30일 DK도시개발 인천지사에서 글로벌 컨시어지 기업 돕다(DOPDA)와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고품격 가족 중심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의 컨시어지는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얻을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와 입주민들의 안정적인 편의 및 균형 있는 생활을 돕는 대면 서비스 등 2가지로 나눠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비대면 서비스는 입주민 개인별 요구에 맞는 맞춤형 레슨이나 과외 교사 등을 '돕다'의 VIP 플랫폼을 통해 최적의 조건으로 찾아 연결해주는 '퍼스널 레슨 서비스'와 최고의 기념일을 위한 '가족 기념일 예약 대행 서비스', 여행 정보 제공 및 각종 예약을 대신하는 '여행 & 예약 서비스' 등이 주어진다.

또한 전문업체를 가성비에 맞게 추천해 주는 '청소업체 섭외 대행 서비스', 반려동물을 위한 '펫(Pet) 케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 비대면 서비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호텔에서만 느낄 수 있는 편리함으로 품격 높은 삶을 케어 받을 수 있으며, 일부 컨시어지 서비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대면 서비스로는 부모가 아프거나 급한 일이 있을 경우 자녀를 대리 픽업하는 '자녀 긴급/임시 보호 서비스' 및 '자녀 하교 도우미 서비스'(30분까지 무료, 이후 유료), 부모님의 안부를 확인할 수 있는 '노부모 안심 콜 서비스'와 거동 불편자(중증 장애인, 고령자) 등 취약 계층을 위한 '방문객 영접 서비스'(기본 무료, 긴급 동행 시 실비 부담), '우편물 임시 보관 서비스'(기본 무료, 착불·취급주의 물품 시 유료)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인력 운영은 전문 컨시어지들이 주 5일 근무하면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1∙2단지를 거쳐 공항철도 검암역까지 5분 간격(출퇴근 시간 기준)으로 운행하는 순환 셔틀버스(총 6대)도 제공한다. 1단지 정류장에서 셔틀버스 탑승 시 검암역까지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특히 검암역은 향후 지하철 9호선 직결화 사업이 예정됐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는 이와 함께 입주민만을 위한 정보지를 '컨시어지 바우처' 형태로 발간할 예정이다. 이 바우처를 통해 단지 인근 로컬 업체와 국내 주요 업체들 중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에 필요한 주요 업체(음식점·레저시설·병원시설·숙박시설·쇼핑시설 등)들을 선별해 입주민들에게 최상의 정보와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DK도시개발·DK아시아 김효종 전무이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입주민들에게 차원이 다른 컨시어지 서비스 및 자긍심은 물론 아파트의 가치와 품격도 한 차원 더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