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받고 또 받고' 이벤트 성료..1000건 이상 응모

2020-03-18 09:47
이벤트 참여뿐만 아니라 댓글 통해 칭찬과 응원으로 훈훈함 더해

인테리어 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동안 진행한 인테리어 팁도 받고 선물도 받는 '받고 또 받고' 이벤트가 성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는 한솔홈데코의 유튜브 공식채널인 '한솔 안쓸인잡'을 구독하고 '한솔 SB마루' 영상을 시청한 뒤 공유한 SNS 주소를 댓글로 달면 완료되는 행사로, 총 1068건의 응모 기록을 세웠다.

 

한솔 SB마루 유튜브 영상 화면[사진=한솔홈데코 제공]



특히 유튜브 댓글엔 이벤트 공유 링크 주소 뿐만 아니라 ‘좋은 정보 얻어간다’ ‘살아가는데 유용한 정보가 가득하다’ 등 긍정적 시청평도 많았다. 또 SB 마루를 직접 사용해 보고 싶다는 글들이 많이 올라왔다.

한솔홈데코의 SB마루는 2016년 한솔홈데코가 국내 최초 물에 강한 온돌용 마루로 출시한 제품으로 기존 합판을 바탕재로 사용하는 기존 강마루에 비해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좌식문화에 맨발보행으로 습기 및 열에 의한 마루 변형을 최소화했고 열효율성과 두께의 최적화로 금방 따뜻해 질 뿐만 아니라 밀도가 높아 천천히 식어 여름철 습기와 겨울철 난방비 걱정을 줄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품의 특징에 따라 SB오리지널(우드, 대리석 패턴), SB엣지(헤링본), SB강(HPL), SB엠보(동조HPL) 4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이번 '받고 또 받고'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8일 한솔홈데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에겐 신세계 상품권과 외식상품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