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스페이스, '준법 실천자 데이' 열어... “투명경영 강화할 것”

2020-01-28 13:44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자회사 한화정밀기계, 한화테크윈, 한화디펜스, 한화파워시스템과 함께 준법·투명경영 강화를 위한 '준법 실천자 데이' 행사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4개사는 준법지원팀과 함께 매년 회사 내 현업 임직원들의 실질적 준법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사내 준법실천자'를 선정하고 있다. 매년 초 각 회사에서 선정된 준법실천자들은 자신의 업무 이외에 임직원들이 준법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독려하고 연간 계획된 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며 임직원의 준법문화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이러한 준법실천자들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개최했으며 그동안 활동한 주요 실적을 보고하고 시상을 같이 진행했다. 준법실천자들로부터 개선이 됐으면 하는 내용에 대한 제안을 받았고, 우수제안에 대해서 시상했다. 

신현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 역시 최근 임직원들에게 CEO 레터를 발송해 "우리 회사 임직원이라면 당연히 준법과 투명 경영만이 회사와 임직원을 보호하고 건강하게 하는 방법임을 이해해야 한다"며 모든 임직원들이 수행하는 업무에서 ‘준법’과 함께 해줄 것을 강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