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클럽, 메가스터디와 신입생 특별 이벤트 진행

2020-01-21 16:14

[사진=아이비클럽 제공]



교복 전문 브랜드 ‘아이비클럽’이 메가스터디와 함께 ‘설렘 가득 신입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너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를 주제로 1월 20일부터 2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아이비클럽은 “입학 설렘을 가득 안은 신입생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아이비클럽을 내방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가까운 아이비클럽 매장을 방문해 QR코드를 스캔해 메가스터디 교재를 신청하면 된다.

응모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중등 1000명, 고등 1000명)에게 메가스터디 신간 교재인 ▲수학 개념기본서 ‘메가헤르츠’ ▲전국학력평가 기출문제집 ‘빅데이터’ ▲국어독해문제집 ‘중학국어 비문학 독해연습’ ▲수학 문제기본서 ‘CPR 중학수학’ 중 원하는 과목 교재 1권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2월 19일 아이비클럽 또는 메가스터디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 학기 신간 교재 출시를 기념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가스터디 교재 수령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교재와 함께 동봉된 이벤트 포스터 내 QR코드를 스캔해 SNS 인증 URL 링크를 접수해야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증정하며 경품은 이벤트 완료 후 일괄 발송한다.

아이비클럽 관계자는 “2020학년도 새 학기를 맞아 신입생들을 위해 메가스터디와 협업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전국 209개의 대리점을 통해 동시 진행되는 만큼 많은 예비 중학생, 고등학생들의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