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유통센터, '몰래산타'로 나눔 실천

2019-12-26 17:06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지난 24일 각 부처 장관 함께 세브란스 어린이 병원 환우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몰래산타’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마켓 가치삽시다’ 행사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병원 어린이 환우들에게 나눔 활동을 하며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24일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오른쪽)가 산타옷을 입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중소기업유통센터 제공]

크리스마스 이브인 이날 중소벤처기업부를 비롯해 보건복지부, 문화체육관광부 등 각 부처 장관들과, 유관기관 기관장이 깜짝 산타로 변신했다. 어린이 합창단의 축하공연, 산타모자 던지기 등의 퍼포먼스 이후 세브란스 어린이 병원을 방문해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며 훈훈한 연말 분위기를 만들었다.

몰래산타 출정식 이후에는 가수 바다, 드림뮤지컬즈, EDM파티 등이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이어졌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지원을 돕는 대표적인 공공기관으로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이라며 “중소기업과 소상공인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