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환경공단, 서구 참빛장애인복지원에 후원금 100만원 전달

2019-12-23 10:01

인천환경공단(이사장 김상길) 가좌사업소는 20일 서구 참빛장애인복지원을 방문하여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가좌사업소 직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준비했으며, 직원모두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김흥수소장과 직원들이 후원금 백만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천환경공단]


서구에 위치한 참빛장애인복지원은 사회복지사나 이웃의 도움이 없이는 삶을 영위할 수 없는 장애인들이 모여 사는 곳으로 누구보다 사회의 관심과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낙후지역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흥수 소장은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힘을 잃지 않고 건강하고 따듯한 연말 보내기를 바란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나누었으며, “작은 도움이지만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겠으며, 부서별 사회공헌사업도 지역사회에 현안사항 해결을 위한 부서별 사회공헌사업도 집중하여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따뜻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사업소별 나눔릴레이를 추진하고 있으며, 마지막 주에는 운북사업소에서 관내 이웃들에게 성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인천환경공단은 시로부터 하수‧분뇨‧생활폐기물류 처리시설 등의 환경기초시설을 위탁받아 운영 하는 것이 주된 임무로 500여명의 직원들이 함께 효율성과 안전성을 확보하여 시민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시민들이 안심하고 신뢰하는 환경전문 공기업이 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