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양산의영웅, 폐모텔 체험 생중계 중 시신 발견

2019-12-13 16:26

리얼리티 공포체험을 전문으로 하는 1인 BJ 양산의 영웅이 논산의 한 폐모텔을 체험하는 실시간 방송을 하는 와중 시신을 발견하는 장면이 그대로 생중계돼 충격을 주고 있다.

BJ 양산의 영웅은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양산의 영웅 - 리얼리티 공포체험 NO.1' 커뮤니티에 "새벽 3시쯤 폐 모텔에서 촬영 중 시신을 발견했다"며 "시신 최초 발견자로 참고인 조사까지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새벽 BJ 양산의 영웅은 아프리카TV의 생방송을 위해 충남 논산시의 한 모텔을 찾아갔다. 양산의 영웅은 모텔 내 계단을 오르던 중 방치된 시신을 발견해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다. 당시 이 방송을 실시간으로 접한 시청자는 10명 정도로 알려졌다.

현재 해당 생방송 영상은 삭제됐다.

양산의 영웅은 시신 발견으로 인한 행정적 문제는 없다고 밝히면서 "약간의 정신적 충격으로 새영상 업로드가 조금 더딜 수 있다"며 "잠시 쉬고 싶다"는 뜻을 알렸다.

아래는 양산의 영웅 커뮤니티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게시글을 씁니다. 아시는 분도 소수 있을 거고 모르시는 분이 더 많겠습니다만 오늘 새벽 3시쯤 폐모텔에서 촬영 중에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당연히 신고를 했고 시신 최초 발견자로 참고인 조사까지 마쳤습니다.

사실 오늘 새로운 영상 편집해서 업로드를 해야 하는데 약간의 정신적인 충격으로 새 영상 업로드가 조금 더딜 수 있습니다. 그냥 잠깐 쉬고 싶습니다. 사실 이 말씀드리려고 글을 씁니다. 물론 인사도 드릴 겸 그렇다고 제가 지금 큰 문제가 있는 건 아닙니다. 일상생활은 문제 없습니다.

그리고 시신 발견한 영상을 업로드를 해야 할지 솔직히 고민이 됩니다. 만약 업로드를 한다면 시신은 당연히 모자이크 처리나 아니면 다르게 가려서 업로드하겠습니다.

저는 전국을 돌면서 항상 야외에 있는 시간이 많습니다. 일일이 댓글을 못 달아 드리는 점도 죄송하고 영상 시청해주시는 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본기사와 무관. 사진=양산의영웅 유튜브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