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전국 T월드 매장에 '캐롤 플레이리스트' 오픈… 크리스마스 분위기 더한다

2019-12-05 13:38
플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캐롤 80여 곡으로 완성한 캐롤 플레이리스트 오픈

SK텔레콤 T월드 매장에서 연말의 흥겨운 분위기를 더해 줄 캐롤이 울려 퍼진다.

SK텔레콤의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소니뮤직과 협업으로 연말까지 전국 SK텔레콤 T월드 매장에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캐롤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들을 수 있게 된다고 5일 밝혔다. 플로 앱에서는 크리스마스 맞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로는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캐롤 플레이리스트 '믿고 듣는 캐롤 맛집'을 공개하고 오는 25일까지 '캐롤 플레이리스트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에 플로가 공개한 '믿고 듣는 캐롤 맛집'에는 앞서 소개한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비롯해 로비 윌리엄스(Robbie Williams)의 11월 신곡 'Santa Baby Featuring Helene Fischer', 'Let It Snow! Let It Snow! Let It Snow!' 등 약 80여 곡의 다채로운 캐롤 음악이 구성됐다.
 

캐롤 명곡 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뮤직비디오 스틸컷.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의 김동훈 뮤직사업부문장은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연말 하면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캐롤곡들을 다 함께 즐기며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나누고자 소니뮤직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플로가 추천하는 캐롤 음악을 즐기며 2019년을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캐롤 플레이스트 재생 화면을 캡처해 ‘FLO’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샷을 남겨 플로 캐롤 플레이리스트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총 110명을 추첨,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고 싶은 명품 아이템과 캐롤 앨범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