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클래식 크리스마스 기획전…250여종 구성
2019-12-04 15:59
아성다이소는 4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클래식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산타의 선물’이라는 테마로 선보이며,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와 그린 색상을 활용해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특징이다. 다양한 소재와 사이즈의 트리 및 파티용품을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트리 용품, 인테리어 소품, 파티 패션소품 등 250여 종으로 구성했다.
색다른 트리를 원한다면 유리 소재의 유리방울 트리 또는 LED 유리장식 트리, 펠트 소재의 벽걸이형 트리를 구매할 수 있다. 모루, 선물주머니, 트리용 전구 등의 장식소품은 100여 종으로 준비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취향대로 꾸밀 수 있다.
크리스마스 파티용 코스튬을 꾸밀 수 있는 의상 및 패션소품을 출시했다. 산타 모자와 산타복, 후드망토 등의 코스튬 의상을 활용하면 산타클로스로 변신할 수 있다. 루돌프 뿔과 캐릭터 디자인의 머리띠와 파티안경은 귀여운 파티룩을 연출하기 좋다. 반려동물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반려동물용 의상과 펫목걸이도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용품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다이소의 크리스마스 용품으로 가족 및 친구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