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임용, 유아·초등 2021학년도 연간 패키지 사전구매 40% 할인

2019-11-29 14:13

[사진=해커스임용]


교원임용학원 만족도 1위 해커스임용이 2021학년도 연간 패키지를 보다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40% 할인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해커스임용은 유아·초등·중등 임용고시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유아교육 백청일, 이수정, 정주원, 초등교육 공유림 교수의 연간패키지를 할인받을 수 있어 더욱 주목을 받는다.

먼저, 해커스임용은 전공유아 백청일 교수의 1~10월 교육과정+교직논술 연간 패키지를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선착순 100명은 스파르타 관리반을 운영해 관리할 예정이다.

또 1:1 Q&A 기출문제 분석 및 자물쇠 문제풀이, 서답형 800제 풀고 암기테스트 등을 제공해 임용시험에 단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공유아 정주원 교수의 1~10월 교육과정+교직논술 연간 패키지는 단계별 합격코칭을 통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2차 대비 특강도 진행해 심층 면접, 집단 토의, 실기지도 등으로 수업 실연과 계획안 작성까지 관리한다.

해커스임용 전공유아 이수정 교수는 레인보우 교육과정 상반기 패키지, 레인보우 교직논술 패키지, 교육과정+교직논술 연간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유아교육과정의 개념이해부터 논술까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도할 예정이다.

공유림 해커스 초등교육 교수는 초등교육과정 전반을 준비할 수 있는 연간 패키지를 제공한다. 공유림 교수는 임용고시 경험을 토대로 1차부터 2차까지 효과적이고 완벽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교육학 공부와 강의 경험이 있어 교직논술을 준비하는 수강생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연간 패키지 40% 할인은 12월 말까지 진행되며, 2021학년도 시험 대비를 하는 유아·초등 임용 수험생이면 누구나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유아·초등 연간 패키지 사전 신청 접수 시 한국사 3급 강의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연간 패키지를 수강하는 수험생들에게 전용 자습실과 스터디실을 제공하여 유아·초등 임용시험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유아·초등 2021학년도 연간 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임용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해커스임용은 2020 중등임용고시, 교육학, 중등교사 임용시험, 임용고시 과목, 초등 임용고시, 유아 임용고시 등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임용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부문 1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