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저자극 쿠션 팩트 신제품 2종 출시

2019-11-25 10:00

[사진=스와니코코 제공]




25일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가 신제품 쿠션팩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모이스트 쿠션’, ‘오일컷 쿠션’ 총 2종으로 저자극 판정을 받아 피부 자극 없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을 갖춘 저자극 기능성 쿠션팩트다.

스와니코코 퍼프는 특유의 재질로 우수한 밀착력과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위해 특별 제작됐다.

스와니코코는 “(이번 쿠션 팩트는) 30시간 동안 메이크업 지속을 비롯해 눈가주름 커버력, 모공 커버력, 피부 안정성 평가에서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며 “특히 쿠션팩트에 포함된 물방울 퍼프는 동그란 기존 퍼프와 달리 물방울 모양으로 콧방울처럼 굴곡진 부위도 잘 밀착될 수 있게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스와니코코는 인기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AC 버거쿠션‘으로 2018년 쿠션팩트 부문 뷰라벨 1위를 차지했으며 2019년에는 ‘밀가루 쿠션’으로 쿠션팩트 부문 뷰라벨 1위를 수상해 ‘쿠션의 명가’라는 수식어를 받은 바 있다.

이번 신제품 쿠션 2종은 기존 제품들의 강점은 그대로 살리고 건강한 피부 연출이 가능해 새로운 포지션의 쿠션이다는 게 스와니코코의 설명이다.

한편, 스와니코코는 11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신제품 쿠션팩트 구매 시 물방울 퍼프 2종과 AC컨트롤 딥클렌저 샤쉐 샘플 5매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