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CGV부터 씨네Q까지…수험생 위한 '특별 혜택' 총정리

2019-11-21 16:04

"수험생 여러분, 고생하셨습니다!"

지난 14일 한파 속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 시험')이 마무리됐다.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씨네Q 등 극장가는 쉼 없이 달려온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CGV는 수능 당일인 14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이란 CGV를 비롯해 핫트랙스, 교보문고, 계절밥상, 빕스, 스파오, 에이랜드, 슈마커, 네이처 리퍼블릭, 서울랜드, 알로, 보그헤어, 리챠드 프로헤어 13개 브랜드가 참여한 행사로 만 13∼18세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다.

CGV의 경우 일반 2D 영화는 6천 원에, 4DX와 스크린X 등 특별관은 2천 원 할인된 가격에 관람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극장 매점에서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콤보 메뉴를 3천 원 할인받는다.

CJ CGV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정재영 팀장은 "수능을 위해 고생한 수험생들과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브랜드 혜택을 누리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 청소년분들이 영화도 관람하고, 다양한 문화생활로 즐거운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사진=각 극장사 제공]


롯데시네마는 수능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영화관 현장에서 수험표를 인증하는 수험생들에게 6천 원에 영화를 보는 혜택을 준다. 또 인원수에 따라 최대 3천 원까지 매점 상품을 할인한다.

또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매월 1회씩 영화를 6천 원에 보는 코드가 적힌 '웰컴 트웬티 카드'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오랫동안 수능 준비로 수고한 수험생이 저렴한 가격으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며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날릴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또 메가박스는 수험생 및 중고등 학생을 대상으로 한 '1318 어셈블, 수능 끝! 메가박스로 집결하라!'로 즐거움을 안긴다.

'어셈블'은 지난 4월 개봉한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에서 캡틴 아메리카가 외친 구호. 전국 청소년들이 메가박스로 집결해서 각종 혜택을 가져가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의 타이틀이 붙여졌다.

수능 당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6천 원 영화 관람권과 함께 대박콤보를 8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천 원 영화 관람권은 일반관 기준이며, 배급사 사정에 따라 일부 영화는 제외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수능을 치를 수험생을 포함해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예비수험생 그리고 청소년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메가박스에서 준비한 이번 이벤트가 모든 학생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씨네Q는 "수능 끝! 고생했Q" 이벤트를 연다. 수능 당일부터 내달 8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영화를 6천 원에 관람할 수 있고 콤보도 3천 원 할인받는다.

또 서울 신도림 씨네Q 한정 이벤트도 있다. 수험표 제시 시 2020년 신상 시즌 패스 선착순 증정한다. 본인에 한해 언제나 영화 8천 원 & 조조/심야는 천원 추가 할인 가능

씨네Q 관계자는 "오랜 기간 수능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들을 위해, 씨네Q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양한 영화를 마음껏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