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 온누리상품권 500만원 지원

2019-10-31 15:04
고양시한아름푸드마켓 이용자를 위한 식료품 구입비로 지원

[사진=사랑의열매제공]

경기고양시 스타필드 고양(지점장 박세효)이 식품, 생활용품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을 위해 지난 30일 박세효 스타필드 고양 지점장, 김경희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 심재경 고양시한아름푸드마켓 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누리상품권 500만원을 전달했다.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하는 고양시한아름푸드마켓사업은 식품제조, 유통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을 기부 받아 식품, 생활용품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에 지원하고 있다.

저소득층이 직접 방문하여 진열되어 있는 상품 중 본인이 필요한 상품을 선택하여 가져갈 수 있어 만족도가 높지만 기부 받은 물품만 전달할 수 있어 저소득층 대상자가 필요로 하거나 희망하는 물품을 지원하기에는 어려웠다.

이번 스타필드 고양의 지원을 통해 그간 이용자가 필요로 하였던 식료품을 구매하여 지원할 수 있게 되어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또한 기부한 온누리상품권으로 전통시장에서 물품을 구매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

박세효 스타필드 고양 지점장은 “스타필드 고양은 어린이 가방 안전 덮개 지원사업, 저소득층 반찬 지원사업, 생계비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양시 저소득층의 필요에 맞는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고 말했다.

김경희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은 “고양시 관내 저소득층의 필요를 알고, 그에 맞는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 서는 스타필드 고양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