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엘페이 하나체크카드’ 출시…연말까지 최대 3%p 적립

2019-10-11 10:19
엘페이 사용 2% 적립·추가 프로모션 적립, 최대 3만원 적립 혜택

롯데멤버스는 하나카드와 손잡고 최근  ‘엘페이하나체크카드(L.pay하나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L.pay하나체크카드는 3900만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와 라이프스타일 간편결제 ‘엘페이’, 핀테크 금융 트렌드를 선도하는 ‘하나카드’가 결합된 실속 혜택형 체크카드다.

고객들은 발급된 L.pay하나체크카드를 엘페이 모바일 앱에 등록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엘페이 및 후불 교통 결제시 2%에 해당하는 금액을 엘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엘포인트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닷컴, 롯데하이마트 등 롯데 계열사를 포함해 식음료, 교육, 문화, 금융, 교통 등 전국 50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L.pay 하나체크카드[사진=롯데멤버스 제공]


롯데멤버스는 L.pay하나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엘페이와 엘포인트 이벤트 페이지 또는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웹/모바일 앱)를 통해 카드를 발급받은 모든 고객에게 최대 1만 엘포인트 (카드 발급시 5000 엘포인트, 엘페이로 5000원 이상 사용시 5000 엘포인트) 적립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다 올해 말까지 엘페이 결제시 제공되는 2% 적립 혜택에 추가로 1%를 더 적립해 총 3% 엘포인트 (월 한도 3만원 수준)의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통상 체크카드 적립 혜택이 2% 수준임을 감안하면, 파격 혜택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김태홍 롯데멤버스 컨설팅 부문장은 “소비와 경험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L.pay하나체크카드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L.pay 하나체크카드는 엘포인트 및 엘페이, 하나카드의 모바일 App과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