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형 상업시설 '청라 레이크 에비뉴 플러스' 분양

2019-10-01 16:38

청라 레이크 에비뉴 플러스 조감도 [이미지= 지엘건설]


지엘건설이 청라국제업무지구와 호수공원 사이 중심상업지역에 들어서는 '청라 레이크 에비뉴 플러스'가 분양 중이다.

총 50실이 공급되는 상업시설은 오피스텔 '청라 리베라움 더 레이크'와 '청라 리베라움 더 레이크 플러스' 총 877실 대단지를 고정수요로 두고 있다.

또한 호수공원을 중심으로 청라푸르지오, 청라한양수자인레이크블루, 청라호수공원한신더휴 등 대단지 아파트 1만여 가구를 배후에 두고 있을 뿐 아니라 하나금융타운, 로봇랜드, 국제업무지구 등이 조성되고 있어 이들 시설에서 근무할 근로자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청라 레이크 에비뉴 플러스는 호수공원을 따라 스트리트형으로 특화설계됐다. 스트리트형 상업시설은 백화점식 구조를 지닌 곳보다 집객력이 높고 이용객의 체류시간이 길다. 지상 2층의 경우 청라호수공원과 시티타워 조망(일부호실)이 가능한 만큼 트렌디한 업종 유치가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청라 레이크 에비뉴 플러스가 위치한 곳은 청라국제도시의 유일한 위락상권으로 업종 제한이 없다"며 "오피스텔 고정수요와 호수공원 나들이객, 퇴근 이후 직장인을 끌어들일 수 있다"고 전했다.

청라 레이크 에비뉴 플러스 홍보관은 인천 서구 청라동에 있다. 현재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