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 챕스틱, 29CM서 ‘타임리스 챕스틱’ 공개

2019-09-24 16:20
신제품 ‘틴티드 립오일’ 단독 선출시

한국화이자제약의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타임리스 챕스틱’ 주제의 프레젠테이션을 공개하고 신제품 ‘틴티드 립오일’을 첫 선보인다. [사진=한국화이자제약 제공]

한국화이자제약은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온라인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치)에서 ‘타임리스 챕스틱’ 주제의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공개하고, 신제품 ‘토탈 하이드레이션 틴티드 립오일’을 런칭한다고 최근 밝혔다.

챕스틱의 틴티드 립오일은 보습‧영양 기능을 제공하던 기존의 립오일에 3가지 색상을 추가한 제품이다. 딸기 우윳빛의 블라썸 핑크(Blossom Pink)와 말린 장밋빛의 어텀 로즈(Autumn Rose), 체리 핑크빛의 미드나잇 마젠타(Midnight Magenta) 등 내추럴한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비타민C‧E와 오메가3‧6‧9, 피마자씨오일 등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프레젠테이션은 ‘타임리스 챕스틱(Timeless ChapStick, My ChapStick)’이라는 주제로, 10대 학창 시절부터 사회 초년생을 지나 워킹맘이 되기까지 늘 곁에 함께하고 있는 챕스틱을 보여준다. 카세트 테이프와 오락실, 소셜미디어의 등장 등 시대를 상징하는 키워드를 등장시켜 보는 이의 공감을 자극한다.

또 챕스틱은 디지털 광고도 공개한다. 1880년대 세계 최초의 립밤을 개발한 순간부터 가장 최근 출시된 라인업인 ‘토탈 하이드레이션(Total Hydration)’ 제품군을 아우르는 이야기를 담았다.

김유섭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일본‧인도 마케팅 총괄 상무는 “챕스틱은 과거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입술 관리가 필요한 순간 언제나 함께해 온 립케어 브랜드”라며 “이번 이벤트로 패션∙뷰티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과 스킨십 기회를 늘려 입술 건강에 필요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