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16~18일 '팀장 리더십 집합교육' 실시

2019-09-17 15:23
이재광 HUG 사장, 중간 관리자 리더십 향상 위한 소통의 시간 마련하기도

16일 '팀장 리더십 집합교육'에서 이재광 HUG 사장(앞줄 오른쪽에서 여섯 번째)과 팀장급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UG]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소통 활성화를 통한 조직 경쟁력 강화 차원에서 지난 16일부터 오는 18일까지 3일 동안 '팀장 리더십 집합교육'을 진행 중에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팀장급 직원을 대상으로 △공사 주요 현안사항 공유 △직장 내 괴롭힘 금지법 △90년생과 소통 방법 △여성 인재 양성 등 다양한 주제를 특강과 브레인스토밍 등을 통해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재광 HUG 사장이 직접 참여해 팀장 리더십 중요성 등에 대해 특강을 진행했다. 또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한 공감대 형성 및 소통을 강화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재광 HUG 사장은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 대처하고 조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중간 관리자인 팀장이 소통하고 솔선수범하는 서번트(Servant) 리더십을 키울 필요가 있다"며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팀장을 중심으로 하나가 돼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