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빗, 스마트워치 '버사2' 19일부터 사전예약 판매

2019-09-16 13:31

핏빗이 스마트워치 '버사 2'의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핏빗은 이달 19일부터 핏빗의 공식 이숍과 11번가, 지마켓, 옥션,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 버사 2의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전 예약 구매자에겐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핏빗은 버사 2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설치하고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행사도 진행한다.  

버사 2는 수심 50M까지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된 방수 디자인, 슬립 스코어와 인공지능을 사용해 수면 주기 중 얕은 수면 혹은 렘수면 등 최적기에 알람 시간을 맞춰 기상하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웨이크가 적용됐다.

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 시 손목에서 바로 전화·문자·캘린더 알람을 받고 스마트워치의 내장형 마이크를 사용해 문자와 알림에 답하는 기능 등 일상생활의 질을 높여줄 수면, 건강, 피트니스 관리 기능이 확대됐다.

이와 함께 더 빠른 성능,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앱)과 클락페이스, 더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모드를 갖췄다. 배터리 지속 기간은 5일 이상 가능하다.

자동 활동 및 운동 모니터링, 365일 퓨어퍼스 실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15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 휴대폰 연동 GPS 등 이전 세대에서 제공하던 향상된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을 제공한다. 출고가는 29만9000원이다. 

최정우 핏빗코리아 지사장은 ”한 차원 업그레이드로 강력해진 버사 2를 이번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핏빗 버사2[사진=핏빗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