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럽, 신제품 2종 퓨어 샤워호스·비타 퓨어썸 샤워기 출시

2019-09-08 09:39

블랭크코퍼레이션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이 ‘퓨어 샤워호스’와 ‘비타 퓨어썸 샤워기’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퓨어 샤워호스’ 내외관은 친환경 PVC, 고급 스테인리스가 활용돼 내구성이 높다. 제품 구매 시 미니 스패너를 함께 제공해 누구나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와 함께, ‘비타 퓨어썸 샤워기’를 출시했다. 150만 개 이상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제품 ‘퓨어썸 샤워기’의 프리미엄 버전이다.
 

바디럽[사진=블랭크코퍼레이션]

불순물을 제거하는 기존 ‘퓨어썸 샤워기’의 기능을 유지하는 동시에 샤워헤드 부분에 내장된 ‘비타필터’가 잔류 염소제거 및 비타민C 공급, 4종의 향기제공 등 기능을 수행한다. 확장된 사이즈의 새로운 살수판은 높은 수압과 절수효과를 제공한다.

‘퓨어썸 샤워기’ 이용고객은 샤워헤드만 별도 구매해 ‘비타 퓨어썸 샤워기’의 프리미엄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정주리 블랭크코퍼레이션 브랜드 디렉터는 "바디럽 워터라인은 편의성 높은 프리미엄 생필품에 집중하며, 소모품 교체와 투자에 대한 소비자 공감대를 형성하고 청결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목표"라며 "이미 소비자의 삶에 녹아든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도 주기적 과감한 리뉴얼을 단행하며 프리미엄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연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