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럽', 잠들지 못하는 사람에게 상금 천만원 주는 '잠 안자기 대회' 연다
2019-07-21 09:46
참가자 전원에게 마약베개, 매트리스, 이불 등 바디럽 숙면제품 모두 증정
블랭크코퍼레이션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에서 브랜드 팬을 위한 이색 이벤트 '잠 안자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3일부터 4일까지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에서 24시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리뉴얼한 마약베개와 매트리스 등 숙면제품 2종의 이색 체험 및 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바디럽’은 24시간 동안 브랜드 제품의 체험을 제공하며 모든 참가자를 빠르게 재우는 것이 목표다. 레크리에이션과 건강식 제공, 명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숙면을 유도할 계획이다. 한편, 숙면에 들지 못한 최후 1인에게는 숙면지원금 1,000만 원을 제공한다.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회에서 경험한 ‘바디럽’ 숙면제품의 전체 세트를 증정한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24일까지 바디럽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나만의 ASMR 영상’의 SNS 게재 미션과 사연 접수로 최종 100명을 추첨 선발할 예정이다.
바디럽 브랜드 관계자는 "바디럽은 모든 라이프 스타일의 바탕이 되는 건강한 삶을 연구하며 특히, 수면의 질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제품을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 이색 이벤트로 리뉴얼된 브랜드 숙면제품의 편안함을 직접 경험하고 제품의 품질을 비롯해 숙면의 가치를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마약베개와 마약매트리스의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빈백, 바디필로우, 쿨이불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