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미의 주말 장바구니] CJ오쇼핑, ’지프’ 여행캐리어 론칭 外

2019-09-06 11:30
스토케, 2인용 아동욕조 ‘플렉시바스 라지’ 출시

지프 여행 캐리어.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CJ ENM 오쇼핑부문이 여행 캐리어 신규 브랜드 ‘지프(JEEP)’를 6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미국 자동차 브랜드 지프의 여행 캐리어 국내 판권을 가진 더네이처홀딩스와 손잡고 선보이는 것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첫 론칭 제품은 지프 차량 상징인 프론트 라디에이터의 세븐 그릴을 모티브로 한 ‘파일로’다. 독일 기업 바이엘의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들어졌으며, 실제 지프 차량 색상을 적용했다.

CJ오쇼핑에서 이날 오후 8시 40분부터 생방송으로 판매한다. 26·20인치 캐리어 2개와 백팩, 내부 정리백 4종, 항공커버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20만원 후반이다.

생방송과 미리 주문 고객에겐 슬링백과 팩커블백도 준다. 포토상품평 작성자 20명에겐 제주 신화월드호텔 2박 숙박권과 렌터카 패키지도 증정한다.

◆삼양에프앤비의 세븐스프링스는 가을과 한가위 연휴를 맞아 ‘치즈 앤 갈릭’을 주제로 13개 메뉴를 새로 선보인다.

신제품은 치즈를 주재료로 한 치즈섹션 5종과 개인 기호에 맞게 샐러드를 만들 수 있는 DIY샐러드 1종, 믹스샐러드 3종, 핫푸드 2종, 디저트 2종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4명 이상이 방문하면 1명에겐 무료 식사를 제공한다. 단 세븐스프링스 멤버십인 ‘그린멤버스’ 가입자여야 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에겐 오는 15일까지 쓸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CJ더마켓의 추석 선물세트. [사진=CJ더마켓 제공]


◆CJ제일제당의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은 오는 9일까지 선물세트를 할인하는 ‘데이바이데이’ 행사를 연다.

이 기간 매일 새로운 특가 명절 선물세트가 공개된다. 스팸과 백설 고급유, 비비고 김으로 구성된 3만원대 상품부터 한뿌리 홍삼과 흑삼으로 구성된 10만원대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 선물세트를 40여개 선보인다.

CJ더마켓 멤버십인 ‘더프라임’에 가입하면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상의 업소용 식자재 전문 브랜드 베스트코가 한가위를 맞아 오는 10일까지 할인 행사를 연다.

행사 기간 전국 12개 식자재 마트에서 김치·쌀·식용유·달걀 등 다양한 식자재 300여종을 최대 40% 저렴하게 판매한다.

6일에는 일부 품목을 10% 넘게 추가로 할인해주는 ‘단 하루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스 단위로 사면 할인해주는 ‘박스 할인행사’와 제품 한 개를 사면 한 개를 더 주는 ‘1+1’ 행사 등도 연다. 청정원 선물세트와 과일 선물세트 등도 함께 살 수 있다.
 

스토케의 ‘플렉시바스 라지’. [사진=스토케 제공]

 
◆스토케가 2인용 아동욕조 ‘플렉시바스 라지’를 출시했다.

기존 아동욕조 ‘플렉시바스’보다 25%가량 넓어진 이 제품은 6세 유아까지 아이 2명을 목욕시킬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크기는 커졌지만 무게는 1.85㎏으로 가볍고, 플렉시바스처럼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욕조 바닥에는 물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고무 플러그가 있어 온도계 없이도 목욕물 온도도 알 수 있다.

투명 블루와 화이트 색상 2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신세계톰보이의 스튜디오 톰보이가 레트로 분위기를 강조한 트렌치코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오버사이즈 핏에 감각적인 디자인, 계절에 어울리는 색감과 체크 패턴, 여성성이 돋보이는 요소들을 적용한 게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일자로 떨어지는 기본형 외에도 옷 하단을 주름치마처럼 디자인하거나, 좌우를 언밸런스하게 만든 제품도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3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특별 제작한 일회용 필름 카메라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튜디오 톰보이의 트렌치코트 컬렉션. [사진=스튜디오 톰보이 제공]


◆H&M은 9월 한달 동안 의료수거 행사 ‘가먼트 콜렉팅 위크’를 진행한다.

가먼트 콜렉팅은 H&M이 전 세계에서 진행하는 의류 수거 프로그램이다.

브랜드나 보관 상태에 상관없이 옷이나 천 소재 홈 제품을 H&M 매장에 가져가면 4만원 이상 구매 때 쓸 수 있는 5000원 할인 바우처 2장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