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유통센터 '아임스타즈', 유통MD와 소통행사

2019-08-29 10:02

중소기업유통센터는 29일 국내 판로지원 통합 유통플랫폼 ‘아임스타즈’가 지난 28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마루180에서 ‘아임스타즈 유통 상품기획자(MD) 미팅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대형마트, 종합쇼핑몰, 온라인 오픈마켓 등 각 분야의 전문MD가 참석했다. 중소기업과 유통MD가 접점을 늘리고 정보공유를 할 수 있는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중소기업유통센터 로고. ]

유통MD가 쉽고 빠르게 상품을 소싱할 수 있는 아임스타즈 활용 방법 설명으로 문을 연 이번 행사에서는 ‘MD의 업무효율을 세 배로 높이는 법’ 등 전문가 강의로 실무자들에게 큰 공감을 얻었다. 또한 중소기업 스타제품 전시회 및 스타제품을 경매 형태로 진행된 ‘현장 옥션’ 역시 열띈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유통MD들은 아임스타즈 덕분에 상품소싱 노하우, 온‧오프라인 유통 트렌드를 빠르게 접할 수 있어서 만족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판로의 가장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는 유통사 MD와 정보공유의 뜻깊은 시간을 가지게 됐다”며 “중소기업과 유통사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대표 판로 기관으로서 앞으로도 유통MD와의 더 많은 접점과 서비스를 발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