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X1) 김요한 "1위 공약? 사과머리하고 깜찍 댄스"

2019-08-27 17:53

그룹 엑스원(X1) 김요한이 1위 공약을 내걸었다.

24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동에 위치한 고척 스카이돔에서는 신인그룹 엑스원(X1)의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사진=연합뉴스 제공]


엑스원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으로 데뷔하게 된 아이돌 그룹으로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 등 11명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날 김요한은 데뷔 앨범 '비상: 퀀텀 리프'를 소개, 1위 공약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플래시'가 강렬한 곡이니까 1위를 하게 된다면 모든 멤버들이 사과 머리를 하고 귀엽게 춤을 춰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곧 멤버들에게 "괜찮나요?"라고 물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조승연은 "앨범이 두 가지 버전이고 '퀀텀 리프' 버전의 플래시를 보여줬으니 '비상' 버전도 보여주도록 하겠다"며 거들었다.

한편 엑스원은 오늘(27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비상: 퀀텀 리프(QUANTUM LEAF)'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데뷔 앨범은 11명의 소년이 꿈꾸는 대도약의 시작을 알리는 내용을 담았으며 타이틀곡 '플래시'(FLASH)를 비롯해 '스탠드 업'(Stand Up), '웃을 때 제일 예뻐', '괜찮아요', '유 갓 잇'(U GOT IT), '움직여(MOVE, Prod. by ZICO)', '_지마(X1-MA)'까지 총 7개의 트랙으로 꾸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