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내달 5일 판교서 ‘게임 Reboot 세미나' 개최

2019-08-25 09:21
게임운영과정서 겪는 다양한 성공과 실패 경험 공유...해법 모색

포스터 [사진=경기도 제공]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츠진흥원은 다음달 5일 경기창조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게임 Reboot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게임 출시 후 운영과정에서 직면하는 문제에 대한 해결 사례와 경험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게임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예비창업자 및 게임분야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실제 데이터에 기반한 콘텐츠 및 운영전략 수립과 그에 따른 홍보 마케팅 방안 등 차별화된 내용으로 구성됐다.

1․2부에 걸쳐 진행되며 총 7개 기업 대표 및 실무자들이 게임 운영과정에서 겪었던 성공과 실패 과정에 대한 사례를 발표한다. 이어 발표자들이 모두 참여한 가운데 청중들의 질문을 바탕으로 게임 운영에 관한 개선방안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갖는다.

자세한 사항은 온오프믹스(onoffmix.com)에서 ‘reboot’를 검색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팀(031 776 4782)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기업인들의 생생한 경험 등을 들을 수 있는 자리로, 게임 분야에서 일하고자 하는 학생이나 예비창업자 등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게임에 대한 열정을 가진 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