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배그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 성료

2019-08-19 14:58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지난 17일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의 파이널 배틀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이다. 지난 8월 6일까지 3가지 미션으로 온라인 배틀이 진행되었으며, 여기서 선발된 이용자 총 170여명이 이날 오프라인 파이널 배틀에 참가했다.

행사는 경기지역에 위치한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 수원 인계점, PCTAG PC방 성남점 두 곳에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사전 이벤트로 스쿼드(4인 1팀) 퀴즈 맞히기, 총 200개의 경품이 걸린 이벤트 매치, 대망의 파이널 매치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파이널 매치에서는 위너닭(최후의 1인), 힐한닭(회복 아이템 사용), 달린닭(이동 거리) 3가지 미션 중 하나를 달성하는 게임이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이벤트 매치 경품으로 PC방마다 게이밍 키보드(20명), 게이밍 헤드셋(30명), 게이밍 마우스(50명)가 주어졌다.

퀴즈 이벤트 우승 스쿼드에는 배틀그라운드 마우스 패드가 지급됐으며, 경품 추첨을 통해 맥스틸 게이밍 의자, 백화점 상품권, 치킨 및 아이스크림 기프티콘도 제공됐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지난 17일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의 파이널 배틀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