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카니발 폭행 영상 속 카니발 운전자는 누구? "생수병 던지고 주먹으로…"

2019-08-16 07:29
'빨간 모자' 쓴 카니발 운전자, 제주도 거주자로 알려져

제주도 카니발 폭행 영상이 화제다.

16일 오전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에 ‘제주도 카니발 폭행’ ‘제주 카니발 폭행’이 등장했다.

이는 교통사고·손해배상 전문의 한문철 변호사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한문철TV’를 통해 ‘칼치기 항의하는 아빠 아이들 앞에서 폭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최근 게재했기 때문이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7월 4일 제주도에서 촬영된 것이다. 영상에는 도로 1차선에서 회색 아반떼 차량과 흰색 카니발 차량이 줄지어 이동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후 카니발 차량이 1차선에서 주행 중인 아반떼 차량 앞에 급정거했다. 카니발 차량 운전자를 아반떼 차량 앞에 차량을 세우고 내리면서 가져온 생수병을 운전석에 앉아있는 아반떼 운전자를 향해 던졌다.

카니발 운전자는 자신의 칼치기를 항의하는 아반떼 운전자에게 무차별 폭력을 행사했다. 카니발 차량 운전자는 아반떼 운전자를 주먹으로 폭행했고, 이 모습을 촬영하는 아반떼 운전자 아내의 핸드폰을 바닥에 집어던진 뒤 다시 집어 공터로 던지고 자신의 차량으로 돌아가 현장을 벗어났다. 당시 아반떼 차량에는 8살과 5살짜리 아이 2명도 타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경기도에 사는 피해자 조사를 마치는 대로 A씨 처벌 수위를 결정할 예정"이라며 “조사 결과에 따라 특가법 적용 등 엄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누리꾼들은 "빨간 모자 쓴 카니발 운전자, 꼭 잡아야 한다", "카니발 운전자, 거주지 제주인 듯" 등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강력한 처벌을 요구했다. 
 

[사진=KBS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