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日 라멘 잇뿌우도, 호치민에 2호점 오픈

2019-08-09 14:01

[사진=잇뿌우도 홈페이지]


일본의 하카타 라멘 체인 '잇뿌우도(一風堂)'를 운영하는 치카라노 모토(力の源) 홀딩스가 7일, 호치민 시 1구 레탄통 거리에 '잇뿌우도 베트남 레탄통'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7구의 푸미흥 지구에 올 3월에 오픈한 1호점에 이은 베트남 2호점이다.

본격 오픈일은 19일이나, 5일부터 소프트 오픈을 한 상태이다. 18일까지는 '시로마루 모토아지'(9만 5000 동=4 달러, 약 446 엔), '아까마루 신미'(11만 5000 동), '잇뿌우도카라카멘'(13만 동) 등 라멘만 한정 제공된다.

2호점은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오피스에 근무하는 회사원 외에, 외국인 관광객 등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레탄통 거리는 일식당, 일본물품 판매점 등이 모여있는 '일본인 거리'로 유명해, 현지에 거주하는 일본인들의 많은 수요가 예상된다.

베트남 매장은 현지에서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라이센스 파트너 피자 4피스(Pizza 4P’s)와 치카라노 모토의 싱가포르 법인이 공동으로 출점한다.

치카라노 모토 홍보관계자에 의하면, 호치민 시 교외에 위치한 1호점은 현지 거주 일본인 뿐만 아니라 현지 주민들로부터도 호평을 받았다고 한다. 중심부에 위치한 2호점에서는 "새로운 고객층을 개척해 나가고자 한다"며 의욕을 보였다. 향후 출점 계획에 대해서는 정해진 바가 없으나, 타 도시를 포함해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검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