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애프터 바캉스 빅세일’ 돌입…최대 50% 할인

2019-08-08 11:21
8일부터 12일까지 토니모리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진행

8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하는 토니모리 빅세일 이미지[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가 ‘세일의 정석 애프터 바캉스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선케어, 커버, 썸머 메이크업 아이템 등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가격을 할인해 판매한다.

‘유브이 마스터 NEW 선케어 라인’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한 개 더 받을 수 있다. 단 일부 품목에 한해서는 30% 할인만 적용된다.

UV 마스터 선케어 라인은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하고 ‘올인원’, ‘노세범’, ‘톤업’, ‘아쿠아’, ‘마일드’, ‘워터프루프’ 등 피부 고민에 따라 6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했다.

‘더블커버 프루프 쿠션’ 외 토니모리 쿠션과 팩트 제품도 1+1(원플러스원) 행사를 진행한다. 단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더블커버 프루프 쿠션은 수정이 필요한 피부를 쿠션으로 정리하고, 팩트로 유분기를 잡아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마스카라, 틴트 등 썸머 메이크업 아이템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컬링을 장시간 유지해주는 ‘퍼펙트 아이즈 에어 텐션 마스카라’는 판매가에서 50% 할인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한 ‘시리얼링 블러셔’, ‘초코 오즈 볼’, ‘글리터 플레이크’, ‘밀크 라스팅 픽서’ 등 팝한 컬러감의 시리얼과 트로피칼의 청량함을 담은 ‘트로피칼 시리얼 라인’은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허그미 보송 파우더 티슈’를 증정한다. 또한 4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상당 손거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