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이의 사람들] 써브웨이까지 점령한 박막례... 박막례 할머니의 써브웨이 먹방
2019-07-26 00:02
지난 24일 인기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의 채널에 2030 대세 샌드위치 써브웨이 먹방이 공개되어 팬들의 웃을 자아냈다.
박막례 할머니는 97만 명에 달하는 유튜브 구독자를 거느린 ‘코리아 그랜마(Korea Grandma)’ 박막례 할머니는 세계가 주목하는 ‘할스타’의 대표주자로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와의 콜라보를 진행한 것이다.
콜라보 영상에는 73살의 박 할머니가 써브웨이 샌드위치 주문에 도전하는 모습과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시리즈 4종을 먹방 리뷰하는 모습을 담았다.
매장에 붙어 있는 광고 포스터 속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샌드위치 4종을 모두 먹어 보기로 마음 먹은 박 할머니는 직원에게 하나하나 물어가며 빵과 치즈, 채소,소스까지 야무지게 골라 박막례 할머니표 꿀조합 샌드위치를 완성했다. 주문한 샌드위치를 받아든 박 할머니는 “내가 주문헌대로 나오니까 신기허네”라며 “생각보다 주문이 쉬웠어”라고 생애 첫 써브웨이 주문 도전 소감을 말했다.
주문에 성공한 박 할머니는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시리즈 4종 샌드위치를 하나하나 맛보며 유쾌한 먹방을 하며 거침없는 주문만큼이나 맛에 대한 평가도 거침이 없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4종 샌드위치 중 어떤 것이 가장 맛있냐는 질문에 서슴없이 “부드러운 맛이 입 속에서 딱 나온다”라며 감동했던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아보카도’를 선택한 할머니는
평소에 빵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할머니의 예상과 달리 ‘정말 맛있다’고 감탄을 연발하며 “이 게 얼마나 행복한 직업인 지 내가 모르겄네요”라며 샌드위치 먹방을 마무리했다.
한편, 박막례 할머니는 썬크림, 스마트카라,하나 뿐인 내편 등 여러 곳들과 콜라보를 통해 인기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