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감성투어’ 라미토스, 더몰 아울렛과 제휴 여행&쇼핑 이벤트

2019-07-12 14:52


라미토스주식회사(이하 라미토스)가 지난 3월 이탈리아 프리미엄 럭셔리 아울렛인 ‘더 몰’(THE MALL)과 제휴를 통해 이탈리아 피렌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여행과 쇼핑의 즐거움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탈리아 감성투어 라미토스. 사진=라미토스 제공]


이번 제휴를 통해 더몰 아울렛은 럭셔리 브랜드의 소개 및 할인기회 제공을, 더불어 라미토스 여행사만의 프라이빗한 단독투어와 이탈리아 감성스냅 분야의 축적된 역량을 교류해 상호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라미토스는 더몰 아울렛과 제휴를 기념해 4월부터 프라이빗 단독투어와 스냅촬영 예약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 최대 50% 할인 & 더몰 아울렛 추가 10% 할인 바우처를 교환할 수 있는 초대장을 발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라미토스 스냅 촬영후 SNS(블로그 및 인스타그램등 2가지 작성) 후기 작성 시 스냅포토북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피렌체 현지 로컬 맛집에서 티본스테이크 & 토마호크 스테이크 등 전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라미토스는 국내법인 설립이 얼마 안 된 스타트업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대표이사를 비롯해 피렌체 지점장의 현지에서의 오랜 경험과 탄탄한 경력의 직원, 개방적인 회사운영을 인정받아 더몰의 깐깐한 검토를 통과해 제휴를 맺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현재 더몰과 제휴를 맺은 국내 여행사는 대형 여행사 2~3개 업체를 제외하고 라미토스가 유일하다.

라미토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탈리아 유명 관광지의 다양한 업종별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여행할 수 있는 상품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라미토스는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여행스타일과 예산, 일정 등에 따라 1대1 맞춤 컨설팅 및 설계, 투어 진행을 하고 있는 프라이빗 전문 여행사다. 서울 방배동 소재 본가와 이탈리아 피렌체 현지 지사를 두고 있는 라미토스는 현지에서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 발 빠른 여행정보 제공으로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기는 트랜드를 반영해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밖에도 현지방송촬영 코디네이터, 구매대행, 유통/물류 에이전시, 동시통역, 비자‧이민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현지회사와 협업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라미토스 스냅은 커플, 가족, 싱글을 대상으로 피렌체스냅과 프랑스 파리, 스페인 바르셀로나, 프라하 등 대도시 스냅촬영을 진행함은 물론, 라미토스 자체 고급차량(벤츠 7인승 ~ 9인승)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중교통으로 여행하기 힘든 근교도시를 관광하며 이색적인 장소에서 스냅촬영을 하는 ‘프라이빗 단독 토스카나 감성투어 스냅’을 진행하고 있어 허니문 및 커플, 가족여행객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촬영작가는 개인전시회를 개최한 대표작가와 국내 웨딩/베이비포토 시장에서 잔뼈가 굵은 포토그래퍼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촬영이 가능하다. 최근 스냅촬영을 원하는 고객층이 다양해지면서 피렌체, 로마, 파리, 바르셀로나, 프라하 등 유럽지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추후 일본 등 활동범위를 넓힐 예정이다.

라미토스는 여행과 스냅을 비롯한 각 서비스에 대해 편하게 상담 받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한국 서울 방배동 소재 본사를 사무실 겸 소통장소와 여행카페로 꾸며놓아 편하게 머물다 갈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라미토스는 경영철학인 ‘재미있고 행복을 주는 일상’을 기본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엿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