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상반기 베스트 특집전' 진행

2019-06-19 18:22

공영쇼핑은 오는 22일부터 이틀간 ‘상반기 베스트 특집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은 이번 상반기 공영쇼핑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인기 상품 가운데, 상품개발자(MD)들이 직접 선정한 23개 상품으로 꾸몄다.
 

[공영쇼핑 로고. ]

아울러 특집전에 맞춰 우수한 우리 먹거리와 중소기업 상품들을 기존 판매방송보다 구성을 강화하고,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더해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식품류는 현지 배송으로 신선함과 높은 당도가 특징인 ‘가족사과(37억 이상, 이하 상반기 주문액 기준)’와 ‘장길영사과세트(15억 이상)’, 명인의 손맛이 담긴 ‘한성김치(27억 이상)’를 방송한다.

높은 품질로 론칭 이후 몇 년째 롱런을 기록, 인기를 입증한 상품들도 선정됐다. 개국 이후 매년 베스트 상품으로 뽑히고 있는 공영쇼핑 여성의류 1등 브랜드 ‘마담 엘레강스’, 지난 2017년 6월 론칭 이후 지금까지 총 25회 매진을 기록한 ‘김하진 뚝배기불고기’도 판매한다.

이외에 분야별 1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창억떡(떡 분야 1위, 38억 이상)’, ‘완도전복(갑각류∙패류 부문 1위, 19억 이상)’도 방송한다.

공산품 가운데서는 56년 전통의 가구 전문 브랜드인 장인가구 아테네소파가 상반기 86억 이상의 주문액을 기록해 베스트 상품으로 뽑혔다.

중소기업 아이디어 상품도 방송한다. ‘VUUM 펫 드라이룸(렌탈)’은 반려동물의 목욕 후 드라이, 털날림 방지, 음이온·근적외선 방출 등 건강 관리까지 가능한 토탈 펫 케어제품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이번 특집전 상품들은 분야별 공영쇼핑을 대표하는 상품들로 꾸몄다”며 “더 많은 우리 먹거리와 중소기업 상품들이 베스트 상품이 될 수 있도록 상품 발굴과 지원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