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디움, 'SK 시럽월렛' 통해 선착순 2000명에 코인 제공

2019-06-04 17:14

스마디움은 4일 오후 6시부터 한시적인 이벤트로 선착순 20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스마디움 토큰(SMT)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앱스토어에서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스마트 모바일 지갑인 ‘시럽 월렛’을 다운로드 한다음, 토큰뱅크 지갑을 다운받아, 간단한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스마디움 토큰(SMT)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사진=스마디움]


스마디움은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전세계 고객들에게 폭 넓은 포인트 적립처와 사용처를 제공한다. 포인트는 스마디움 제휴 브랜드 모두에서 사용 가능한 통합 포인트를 스마디움 토큰으로 제공한다. 브랜드는 암호화폐를 로열티 포인트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유치하고 고객들은 보상받은 암호화폐를 다른 스마디움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시럽월렛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2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스마디움을 무료로 지급한다. 시럽월렛 회원들은 퀴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계정 1개당 1번씩 응모가 가능하다.

스마디움 관계자는 “블록체인 오픈 플랫폼인 토큰뱅크를 통해서 이번 이벤트 프로모션에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보통 에어드랍 이벤트로 받은 토큰이 상장되는 경우고 적고, 상장이 되더라도 오랜 시간이 걸리는데 반해, 스마디움 토큰은 바로 상장돼 거래가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마디움은 토큰뱅크에서 한정수량으로 얼리버드 세일을 진행 중이며,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에서 오는 14일 정식으로 상장할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