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SNS★] '쏭삭' 안창환 실검 장악, 김영철 "철파엠 진짜 짱이네요!"

2019-06-04 07:50

드라마 ‘열혈사제’의 쏭삭역으로 씬스틸러로 등극한 배우 안창환이 국내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을 장악했다.

안창환은 2일 오전 SBS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의 혼자쓰는 오디오북 나나랜드 코너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창환은 자신의 처제가 그룹 가비엔제이 보컬 장희영이라고 밝히고, 자신의 닮은꼴로 유남규 탁구 감독을 꼽는 등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특히 방송 이후 안창환이 언급한 인물, 단어 등이 모두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으로 등장해 그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철파엠’ 제작진 측은 프로그램 공식 인스타그램에 DJ 김영철과 안창환이 함께 찍은 사진 2장과 안창환 실시간검색 1위 인증 이미지를 게재하며 “초록창 #실시간검색어 난리남. 안창환 1위 장희정 3위 장희영 7위 열혈사제 8위 쏭삭 15위”이라고 적었다.

이를 본 김영철도 “고준도 있었어 ㅋㅋㅋ 물론 고준씨은 미우새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창환한테 보내줬더니 넘 좋아했어! #철파엠 진짜 짱이네요”라며 안창환의 인기에 감탄했다.

한편 안창환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영철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김영철의파워FM #철파엠 #라디오 #김영철 #안창환 감사합니다! 좋은 기운 받고 갑니다! 철파엠 파이팅!!”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사진=안창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