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유튜버 헤이지니·럭키강이와 사회공헌 손잡는다

2019-05-20 09:12
‘TV하나로 마트’ 특별 출연해 재능기부

공영쇼핑은 20일 국내 대표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 헤이지니·럭키강이가 사회공헌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공영쇼핑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산 과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외된 아이들에게 따듯한 온기를 전하고자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헤이지니·럭키강이’ 기부특집 생방송 안내 이미지. [사진=공영쇼핑 제공]

이번 특별 생방송에는 2018 포브스 아시아에서 선정한 영향력 있는 리더 30인, 어린이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는 유튜버 ‘헤이지니’가 출연한다. 유튜브 구독자 45만 이상, 누적 조회수가 1억 8천뷰를 돌파한 ‘럭키강이’도 함께 한다.

헤이지니와 럭키강이는 오는 21일 18시 40분, 우리 농산물 판매 프로그램인 ‘TV하나로 마트’에 특별 출연한다. 수익금 기부와 중소기업과 농어업인 판로 지원이 목적인 공영쇼핑의 설립 취지에 공감해, 재능 기부로 방송에 출연하는 것이다. 

이 날 방송에는 국내 대표 참외산지인 경북 성주참외와 제주 만감류 중에서 가장 마지막에 수확되는 신품종 ‘귤로향’을 판매한다.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바른 먹거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도 가진다.

아울러 지난 해 전국투어를 통해 큰 사랑을 받은 ‘헤이지니·럭키강이’ 패밀리 뮤지컬팀이 스튜디오에 출연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공영쇼핑 김상열 PD는 “좋은 취지에 공감해 재능 기부에 동참한 ‘헤이지니·럭키강이’에게 다시 한 번 감사하다”며 “공영쇼핑의 공익성, 미디어 파워 모두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