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씨마크 호텔, 가정의 달 맞아 제1회 사생대회 진행

2019-04-30 09:46

강릉 씨마크 호텔이 오는 5월 18일 제1회 가정의 달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사진=씨마크 호텔 제공]

강릉 씨마크 호텔이 다음달 18일 호텔 아레나(야외 공연장) 및 호안재(한옥 스위트) 마당에서 ‘제 1회 가정의 달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씨마크 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올해 처음 진행하는 ‘어린이 그림대회’로, '가족사랑 & 경포사랑’을 주제로 진행된다.

대상은 강원도 강릉시에 거주하는 유치부(5~7세) 및 초등부(8~13세) 어린이이며 참가 신청은 씨마크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어린이 기준 선착순 100명 접수 후 자동 마감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대회는 다음달 18일 강릉 프리모 어린이 합창단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그림 그리기를 위한 도화지는 호텔 현장에서 배부할 예정이다.

사전접수 어린이 100명에 한해 샌드위치와 생수도 제공된다. 단 물감, 연필 등의 그림 도구는 개별 준비해야 한다.

심사를 통해 33점의 수상작을 선정, 다음달 22일 씨마크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호텔 무료숙박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수상작품은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감상할 수 있도록 5월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호텔 본관에서 연회장까지 이어진 1층 브릿지 공간에 전시될 예정이다.

남상무 강릉 씨마크 호텔 총지배인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마련한 이번 그림대회를 통해 온 가족이 강릉 경포지역의 아름다운 경관은 물론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돌아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5월 ‘어린이 사생대회’를 개최해 지역사회 주민은 물론 고객들과 함께하는 문화예술의 장을 지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