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키즈잼’, 잠실센터‧가평센터 1주년 행사 ‘365명에 선물’

2019-04-23 08:16
회비 할인‧기념파티 초대 등

대교의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Kids JAM)’은 잠실센터와 가평센터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은행사를 개최한다. 키즈잼 잠실센터와 가평센터는 지난해 4월 오픈 이후 각각 2만명과 9000여명이 방문했다.

이를 기념해 키즈잼은 다음달 6일까지 총 365명에게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잼 365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키즈잼 카카오플러스친구와 인스타그램에 키즈잼 오픈 1주년 기념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어린이 보드마카 세트‧피젯스피너 등 선물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키즈잼에서 수강할 수 있는 ‘씽크잼’ 정규프로그램’을 등록하면 회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파피에콜레’ 정규프로그램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회비 10% 할인혜택과 도서세트를 증정한다.

지난 1년간 키즈잼을 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키즈잼 오픈 1주년 기념파티’에 초대할 예정이다.

키즈잼 관계자는 “지난 1년간 키즈잼을 사랑해준 많은 방문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유익한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키즈 아카데미로 거듭날 것이다”고 밝혔다.

[사진 = 대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