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맘·대디 위한 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24일 개최

2019-04-18 17:08
올해로 3회째…O2O 쇼핑몰+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최대 할인 혜택 제공

유아동 의류 및 용품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오는 24일 유아동 최대 쇼핑 축제 ‘맘대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맘대로데이’는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Online to Offline)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연중 두 차례 개최하는 행사로,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로투세븐 측은 “유아동 선도 기업으로서, 육아와 출산을 응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제3회 맘대로데이에서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도입한 비디오커머스를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또 ‘맘대로데이 MOM PICK’ 투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직접 선정한 베스트 아이템 및 대표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의 인기 제품을 소비자에게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알로앤루, 알퐁소의 여름 상·하복부터 활동성이 편리한 포래즈의 원피스 등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한 1만원대의 파격가에 선보인다. 또 궁중비책의 베스트 판매제품인 ‘샴푸&바스+페이스로션’, ‘모이스처 선쿠션’ 등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MOM PICK’ 투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직접 선택한 베스트 아이템(마밤오가닉 신상 실내복)과 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한 총 7개의 아이템 ‘하기스 전라인 모음전(기저귀)·탐스키즈(패션잡화)·세이차트 18종 세트+병풍하우스 재료(완구)·신푸고 컵세트(용품)·아넬라 8팩과 일퓨레(식품)·피지오겔 A.I 로션 200mL(화장품)’ 등을 맘대로데이 단 하루 특가로 제공,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행사 예열기간인 22~23일에는 자사 브랜드 및 ‘MOM PICK’ 투표 이벤트에서 아쉽게 상위 랭크를 놓친 아이템 등을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하고, 매시간 정각마다 77% 할인 예약 쿠폰도 선착순 지급한다. 22일 0시부터는 맘대로데이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힐링 이벤트’도 열린다.

행상 당일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11시부터 2시간 동안 맘대로데이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쇼도 진행된다. 24일에는 매시간 정각에 제로투세븐닷컴앱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김인대 제로투세븐 이커머스사업부 이사는 “지난해부터 이어온 맘대로데이는 육아하는 엄마, 아빠들의 육아를 돕기 위해 필수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풍성한 경품과 혜택을 지원해 유아동 최대 쇼핑 축제로 자리 잡았다”며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행사가 많은 5월을 대비해 이번 맘대로데이에서 보다 알뜰하고 의미 있는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개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사진=제로투세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