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턴바스,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욕실 제품 협찬

2019-04-02 18:23

욕실 전문 기업 새턴바스는 2일 KBS 2TV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욕실 제품 협찬을 한다고 밝혔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엄마와 딸들의 공감을 다룬 가족 이야기로, 지난달 31일 29.6%라는 높은 시청률을 달성했다.
 

[사진=새턴바스 제공]

새턴바스 제품은 극 중 한태주(홍종현)의 욕실에 ASSEM 세면대와 양면 거울장을, 강미리(김소연)의 욕실에는 수납의 실용성을 살린 라운드 하부장 및 사각 거울을 배치해 드라마 스토리에 안에서 자연스럽게 노출될 예정이다.

이번 협찬에 쓰인 ASSEM 세면대는 모듈러 욕실 인테리어의 장점과 디자인의 강점을 동시에 가진 제품이다. ASSEM 욕조와 함께 중소기업 중에서는 유일하게 이번 ‘2019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더불어 100% 순수 아크릴 인조 대리석 소재인 LAR를 사용해 타 물성으로는 쉽게 구현할 수 없는 디자인을 선보여 예술성과 기술력을 모두 겸비한 수작이라는 극찬을 받았다.

협찬한 세면대는 프리스탠딩, 데스크형, 벽부형 세 가지로 설치 조건에 따라 다양하게 설치 가능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한태주 집의 욕실에 세면대와 함께 놓인 양면 거울장은 얼굴과 뒷머리를 동시에 볼 수 있는 구조로 메이크업 및 헤어 드라이를 보다 실용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새턴바스 마케팅 관계자는 “KBS2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을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보다 자연스럽고 디테일한 욕실 인테리어를 보여주고자 본 드라마에 협찬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선하면서도 친근한 욕실 브랜드로 다가가고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