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별 맞춤수학’ 등 장원교육 인기상품 한자리에

2019-04-02 16:04
장원교육, 2019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부스 방문만 해도 인기 학습 교구 100% 증정

[사진 = 장원교육]


장원교육의 영유아 인기 교육상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이 이달 11일부터 나흘간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열리는 ‘2019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장원교육의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균형 있는 발달을 돕기 위해 누리 과정이 반영됐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동요‧놀이 등을 활용해 성장발달에 필요한 학습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유교전에서는 △신나는 동요와 챈트로 한글을 배우는 '척척 리듬한글' △놀이 활동으로 유아부터 중국어를 익힐 수 있는 '장원 세이펜 중국어' △체계적인 독서 활동 프로그램 '책읽는 아이들' △수학의 기본 개념을 다지는 '아이별 맞춤수학' 등을 한번에 볼 수 있다.

장원교육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일대일 학습 상담과 학력 진단 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상담 후 룰렛 게임에 참가하면 문구류나 양장도서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입회하는 고객들에게 신청 과목에 따라 그림 한자 사전, 공부상 등 다양한 학습 자료와 사은품도 제공한다. 유치원, 어린이집 등 유아교육기관용 프로그램 상담과 교구, 도서 할인 판매도 실시한다.

장원교육 관계자는 "영유아 성장에 필요한 학습 발달을 충족시킬 수 있는 학습지 등을 이번 유교전에서 체험해보길 바란다"며 "최근 학습 트렌드를 살펴보고 자녀의 학업 능력을 무료로 확인해보는 자리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