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성공 e쇼핑몰] 조현민 대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디자인으로 승부"

2019-04-02 13:43

"14·18K골드 주얼리로 고객의 삶에 의미를 부여하고, 행복을 더하겠습니다."

조현민 골드리아 대표는 2일 "골드리아는 지난 20년동안 원칙과 신뢰를 바탕으로 창의적인 디자인 상품을 만들어왔다"며 "14·18K 골드 목걸이와 귀걸이, 반지, 커플링, 팔찌 등 정성을 담아 제작한 골드리아 상품이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이유"라고 말했다.   

[사진=메이크샵]

골드리아는 인터넷 보급 초창기인 1999년, 인터넷 쇼핑몰을 구축해 누구보다도 먼저 전자상거래를 시작했다. 조 대표는 "골드 주얼리 시장은 경기 침체가 지속되고,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경쟁 상대가 많아진 탓에 계속 어려워지고 있다"며 "이런 상황에서 원칙과 신뢰는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운영 노하우가 됐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난해 골드리아는 매출 85억원을 달성했다"며 "고객과 직원들과의 신뢰를 계속 쌓으며 업계 1위를 탈환하는 날을 앞당길 것"이라고 덧붙였다. 

올해 회사창립 20주년을 맞은 골드리아는 5월 입주를 목표로 5층 규모의 사옥을 건립 중이다. 매장 2층에는 고객들이 자기 집처럼 편히 쉬고, 소통할 수 있도록 카페 분위기의 테라스를 설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