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음성 안내하는 스마트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출시

2019-03-27 13:45
주요 기능 및 동작 상황 음성으로 안내
하이라이트·인덕션 히팅 등 화구마다 차별화

SK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이 음성 안내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주요 기능 및 안전 관련 동작 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하는 기능을 적용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다는 게 특징이다.

또한 화구별로 다른 히팅 방식을 적용했다. 1구는 독일 EGO의 고효율 하이라이트 방식을, 2구는 인덕션 히팅 방식을 적용해 조리 환경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인덕션 화구의 경우 모두 부스팅(터보) 기능이 있어 조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인덕션 화구는 SK매직만의 주방가전 노하우를 적용한 온도 제어 기능을 탑재했다. 140 도부터 200도까지 20도 단위로 섬세하게 화력을 조절할 수 있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할 때 최상의 맛을 낼 수 있는 다양한 튀김 요리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고온과 충격에 강한 독일 쇼트의 세라믹 글라스를 채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파워코드로 설치가 간편하고, 빌트인 타입은 물론 15㎝, 8㎝ 크기의 전시대를 활용해 주방환경에 따라 원하는 형태로 설치 가능하다.

이 밖에도 소비전력을 항상 기준 범위 내로 유지 가능한 전력제어 기능, 보온기능, 화구별 원터치 온·오프 기능, 과열 안전장치, 잔열표시, 시간설정, 키즈락, 자동소화, 일시정지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추가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자사의 전기레인지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소비자웰빙지수 1위, 국내외 디자인상 석권 등 명실공히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기술력을 적용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전기레인지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