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온수매트’ 부문 1위 선정
2019-03-26 11:30
경동나비엔이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온수매트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평가모델(BSTI)’에 따라 각 산업 부문별 최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소비자가 직접 평가와 조사에 참여하기 때문에 각 브랜드의 가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지표로 평가 받고 있다. 올해는 약 2500명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총 239개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가 선정됐다.
26일 브랜드스탁에 따르면 경동나비엔은 올해 새롭게 신설된 온수매트 부문에서 초대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프리미엄 온수매트의 가치를 다시금 인정 받은 것이다. ‘나비엔 메이트’는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의 고유한 온도 제어 기술력을 집약시킨 프리미엄 온수매트다.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해 냈으며, 매트의 좌우 온도를 1도 단위로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분리난방 기능을 적용해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나비엔 메이트는 단순한 난방 보조기기로 여겨지던 온수매트 시장에 ‘프리미엄’ 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 보일러 기술의 정수를 담아 고객의 건강과 감성까지 만족시킨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