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케이콥, 중국 시장 확대를 위한 발판 마련

2019-03-19 06:10
김태희 콜라겐 구미, 중국 시민들에게 큰 호응 얻어
중국 산동성전자상거래협회로부터 ‘한국 우수브랜드’ 선정

중국 전역에서 7천개 이상 매장을 갖고 있는 왓슨스 관계자가 콜라겐 구미에 대한 제품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한국미용성형산업협회 제공]

㈜제이케이콥(대표 송진규)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중국 산둥성 린이시에서 열린 ‘제1회 한중(린이)뷰티산업 교역회’에 참가해 중국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제이케이콥은 이번에 김태희 콜라겐 구미를 선보이며 참석한 중국 대리상, 유통상, 전자상, 웨이상 및 시민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중국 시장 진출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했다.

특히 중국 전역에서 7천개 이상 매장을 갖고 있는 왓슨스 관계자는 직접 현장을 찾아 김태희 콜라겐 구미에 대한 큰 관심을 보였다.
 

중국 산동성전자상거래협회로부터 한국 우수브랜드로 선정, 상패를 전달받았다.[사진=한국미용성형산업협회 제공]

㈜제이케이콥은 이번 행사기간 중국 산동성전자상거래협회로부터 ‘한국 우수브랜드’로 선정, 향후 더 넓은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또 하나의 발판을 마련했다.

산동성전자상거래협회는 산동성 상무청 산하 기관으로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들의 국내외 사업을 이끌고 있다. 협회는 한중 양국 전자상거래 발전을 위해 사전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한국 우수브랜드’를 선정하고 이날 상패를 전달했다.

니우즈션 산동성전자상거래협회 비서장은 “콜라겐 구미는 맛과 식감이 뛰어나며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 들어 있는 훌륭한 제품”이라며 “콜라겐 구미가 중국에서도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미용성형산업협회는 중국 산동성전자상거래협회와 함께 15일부터 16일까지 린이시에서 한중(린이)뷰티산업 교역회를 열고 한국 화장품, 미용, 의료 관련 업체들의 중국 시장 진출을 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