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JMT 여행지 ‘대만’에서 호캉스 즐길까?

2019-02-15 08:17
트립닷컴, 최신 여행트렌드 맞춰 대만 179개 인기 호텔 최대 73% 할인

대만 타이베이[사진=트립닷컴 제공]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2월 추천 여행지로 ‘대만’을 선정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립닷컴은 오는 28일까지 트립닷컴 모바일 앱을 통해 대만 9개 지역 179개 인기 호텔을 최대 73%까지 할인해준다.

미식으로 알려진 대만의 호텔들은 맛있는 조식으로도 유명하다.

트립닷컴이 지난 1년간(2018년 2월-2019년 1월) 한국 여행객들이 예약한 대만 호텔을 분석한 결과, 대만 인기 호텔 상위 10곳 중 10곳 모두 ‘조식’과 관련해 높은 평점을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1년 트립닷컴에서 한국인 여행객이 가장 많이 예약한 대만 호텔 상위 10곳은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스프링 시티 리조트 ▲코스모스 호텔 타이베이 ▲더 그랜드 호텔 ▲타이베이 가든 호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그린 월드 호텔 중화 ▲쉐라톤 그랜드 타이베이 호텔 ▲코트야드 타이베이 ▲험블 하우스 타이베이 이다.

해당 호텔들은 모두 실제 숙박객들의 후기에서 ‘다양한 아침식사’, ‘맛있는 조식’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곳이다.

대만은 연중 따뜻한 날씨와 2시간 30분의 짧은 비행거리로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다. 일본 못지않은 온천과 이국적인 풍경으로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봄, 온천과 미식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대만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 매월 새로운 여행지를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