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2019코리아빌드' 참가…욕실 트렌드 제안

2019-02-12 08:28
23개 협력사 공동 전시 부스…로얄바스라운지

 

로얄앤컴퍼니 코리아빌드 참가 안내 이미지. [사진=로얄앤컴퍼니 제공]

로얄앤컴퍼니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건축·인테리어 박람회인 '코리아빌드 (구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로얄은 이번 박람회에 시그니파이주식회사(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 범한공업, 대제통상, 로얄이앤티 등 23개 협력사와 공동으로 전시 부스를 기획한다. '로얄 바스 라운지'라는 테마로 준비중인 이번 전시 부스는 2019년 디자인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욕실 패키지와 수전, 도기, 타일, 조명, 액서서리, 욕실 소품 등 욕실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꾸며진다. 해당 부스는 로얄이 화성에 오픈해 200여 브랜드, 4000여종의 욕실 상품을 전시, 판매하는 바스아울렛의 축소판이다.

로얄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무료 욕실 상담 및 견적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로얄 바스 라운지' 사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 및 욕실 시공 및 서비스 전문가, 욕실관련 상품 입점을 희망하는 사업주와의 상담코너도 제공된다.

로얄앤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협력사들과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 앞으로도 욕실관련 많은 기업들과 상생 경영 파트너로서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