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OEX, 엔도르 프로토콜과 파트너십...이달 중순 데스크 설립

2019-02-01 16:27

[OEX]


암호화폐 거래소 OEX는 엔도르 프로토콜(Endor protocol)과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OEX는 싱가포르에서 본사를 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다. 주요 시장은 한국, 베트남, 중국, 싱가포르, 45개의 서로 다른 토큰과 코인, 5개의 스테이블 코인 거래 존이다. OEX는 소매 중심의 암호화 시장에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OTC(Over The Counter, 장외시장) 암호화폐 거래 데스크를 2월 중순에 설립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OEX와 엔도르는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고, 주류 투자(mainstream investing)와 현대 암호화폐 거래 간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OEX의 모든 이용자는 엔도르를 이용하여 거래할 수 있게돼 변동성이 큰 암호화폐 시장에 대항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엔도르(Endor)의 플랫폼은 빅데이터에서 예측 분석 실행능력과, 데이터 과학자(Data Scientist)의 기술 없이도 비즈니스 사용자가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췄다. 민감한 데이터의 보안을 보장하면서 암호화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